Cube Corporation Hi-Fi Audio Distribution

Support

Customer Service

큐브코포레이션은 당사의 공식수입제품에 대해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 중에 불편이나 이상이 있으실 경우 다음의 A/S정책에 따라 애프터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 /S 문의

제품에 고장이나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 당사의 A/S 상담 전화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Tel : 02-6925-7284
Mail : 
pnmysp@gmail.com


A /S 접수

A/S 맡기고자 하시는 제품을 직접 당사의 A/S센터로 방문하시거나 전화를 통해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 문의 후 접수 바랍니다.

(12902)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망월동, 미사강변스카이폴리스) 나동 807호




보증수리 안내

1. 보증 수리는 반드시 제품 정품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함께 의뢰해주셔야 하며 보증 수리기간은 별도의 안내가 없을 경우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2. 보증기간이란 소비자가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성능, 기능 상의 고장에 대하여 무상 수리를 해주기로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3.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정품 보증서 또는 구입영수증을 기준으로 합니다.

4. 보증수리의 경우 제품 불량 시 왕복 택배비용(퀵운임은 제외)은 사운드트레이드가 부담하지만 제품 점검 후 이상이 없을 경우 택배비용은 착불로 처리됩니다.

5. 유상수리의 경우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6. 수리가 완료되지 않은 제품을 찾아가시어 발생한 제품의 이상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Contact Us

제품 사용 중에 궁금하신 사항이나 제품구매 관련하여 질문 사항을 적어 보내주세요.
‌당사에서 내용을 확인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성명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이메일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제목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내용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제출
LOCATION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 135 (망월동, 미사강변스카이폴리스)
나동 807호
CALL
T. 02-6925-7284
F. 02-6925-7282

Contact
pnmysp@gmail.com  /  ‌infocubecorp@gmail.com